음경확대술 귀두확대술 길이연장술 조루클리닉 비뇨기수술 발기부전/갱년기 전립선클리닉 PVP나이아가라 MULTI-PCR SD 키트검사 네오 네이버블로그 네오 다음카페
  Home >> 남성수술 > 음경 확대술
음경 확대술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료의 선택 폭이 가장 많은 둘레 확대술이 단연 음경 확대술의 기준점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준이 확실히 서야 열이 흐트러지지 않듯이 음경 확대술에서 둘레 확대가 기준점이 되고 그로 인해 아름다운 음경 확대가 이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둘레 확대술은 귀두 부위를 제외한 음경 몸통의 특정 부위에 피부의 탄력성과 신축성에 따라 확대 가능 범위를 결정하지만, 성형을 목적으로 하는 음경 확대술은 귀두와 음경 길이의 전체적인 조화에 맞춰 자연스럽게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저희 네오 비뇨기과에서는 차별화되고 믿을 수 있는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통해 수술 전 확대 가능 범위와 수술 방법, 재료 선택 등을 개개인의 특성에 맞춰 제시해 드릴 것이고 확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드릴 것입니다.
한국 남성의 정상 음경 크기는 이완시 평균 길이 7.8㎝, 둘레 9.0㎝, 발기시 평균 길이 11.9㎝, 둘레 12.1㎝ 정도입니다.

음경의 성장은 21세를 전후로 완전 성숙, 발달되어 더 이상 커지지 않습니다.
음경은 외부로 돌출되어 있는 외성기와 몸 안쪽에 잠복되어 있는 잠복성기로 나뉘는데 한국남성의 경우 평균 7~8cm 정도의 잠복성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평상시에는 왜소하고 발기시에 길이가 길어지는 것은 잠복성기가 밖으로 밀려 나오기 때문입니다.

음경의 크기는 외부의 조건 (온도, 긴장, 스트레스 등)에 따라 약간씩의 변화가 일어날 수 있고 보는 각도에 따라서도 더 왜소해 보일 수 있으며 나이가 들면서 해면체가 왜소해져 청년기보다 음경이 작아지기도 합니다.

그러나 여성의 성감대는 질 입구 5㎝ 이내에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완전 발기시 길이가 7~8㎝정도면 피스톤 운동에 전혀 문제가 없어 성생활에는 큰 지장이 없습니다.
발육과정에 있어서 음경에 문제가 있거나 선천적 원인에 의해 성년이 되어도 정상적인 크기로 자라지 못한 경우로 해부학적으로 이완시 음경 길이가 4cm 이하일 때를 말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성장단계에 있는 나이라면 호르몬 치료를 해서 크기를 정상발육 시키고 만약 때를 놓쳐 성인이 되었다면 음경 확대술을 시행하여 교정할 수 있습니다.
정상 크기의 성기를 가졌는데도 스스로 성기가 작다고 고민하는 신경증이 더 문제가 되는데, 이를 음경 왜소 콤플렉스라고 합니다. 심각한 음경 왜소 콤플렉스로 성생활에 장애를 가져오고 사회생활에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에는 음경 확대술을 고려해 볼만합니다.
저희 네오 비뇨기과에서는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내원하신 모든 분들은 상담 과정에서 네오만의 차별화된 Test를 통해 확대 수술에 대한 알맞은 방향과 방법을 제시해 드릴 것입니다.

시뮬레이션 테스트 (Simulation Test)확대 수술 전 자신의 체형, 비만 정도, 피부의 탄력성, 잠복성기의 여유, 발기시 각도 등을 종합적으로 적용하여 자신의 현재 음경 상태를 기준으로 어떤 방법의 수술이 이루어지고 수술 후에는 과연 어느 정도 확대가 이루어질 수 있을 것인지를 미리 가늠해 봄으로써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고 균형 있는 확대 수술이 될 수 있도록 하는 일종의 나침반의 역할을 하는 Test라고 보시면 됩니다.

많은 남성들이 확대 수술에 관심은 많으나 정작 수술에 대한 막연한 지식과 부작용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하여 수술을 망설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수술에 대한 확신이 없고 또 어떻게 수술을 받아야 하고, 만약 수술을 받으면 과연 어느 정도 확대가 될 것인가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기 때문일 것입니다.

수술전의 시뮬레이션 테스트는 이런 수술에 대한 두려움과 걱정을 떨쳐버릴 수 있는 좋은 지침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